일상생활

정부 보조금 받고 코나 일렉트릭(ev) 전기차 차량 출고 후기

개발자 2020. 3. 4. 10:27
반응형

올해 저희 지역 보조금은 1260만원대 네요..
안내받을땐 1320이었는데.. 80손해본거같지만 그냥 출고하기로 결정

썬팅이랑 블랙박스랑 이것저것.. 옵션 다 달고
나왔다고해서 받아온 차량
내부 비닐도 떼고싶지만.. 2주만 더 타다 뜯을게요..

운좋게 좋은 카마스터를 만나서
차 설명을 꼼꼼히 해주시고
타던 차량 처리도 깔끔하게 받았어요

아.. 근데 옵션 똑바로 안골라서 조수석에 전동시트가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엉따쿨만 있음 되니까.. 일단 패스

가져오면서 이것저것 테스트 해봤어요
풀악셀 제로백이 4~5초대 나올 것 같아요 잘밟혀요

차선보조: 단점이 있어요, 너무 꺾으면 밀려요, 아직 처음이라 불안해요
유지는 잘 하는 것 같더라구요

앞차간격유지: 이거 끼어들면 급브레이크밟아요 ㅋㅋ 살짝 쫄깃했습니다

핸들에 회생제동 조절하는게 있는데
최대로 하면 속도는 빨리 줄지만 회생제동 동력으로 배터리충전을 빨리해요

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은 진짜 졸음운전하기 딱 좋은.. 아이템이죠

안전옵션은 모두 넣었는데

전기차.. 생각보다 좋습니다
이젠 사도 될 것 같네요

 

 

 신경써서 출고해주신 이정열대리님 감사합니다 :)

반응형